필리핀에서 생바를 생각하시거나 원정을 오시는 강친님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되길 바라며 글올려요..일단 조심해서 나쁠건 없지요..


3.유흥

남자강친분들이 가장 궁금해하실거같은데요..

필리핀이 관광으로 더 유명한건 필리핀여자일텐데요.특히 클락은 한국의 588같은 곳이있어요

워킹스트리트 라고 하는데요..한국과 다르게 여기 여자를 초이스하면 24시간이예요. 3000페소에서 4000페소(8만원-10만원) 이예요..서로 협의하에 가격이 정해져요..마닐라는 더 비싸고 지금 가격이 무지 올랐어요..그래서 한국분들 여기오면 천국이라하지요.다 데리고 다녀요 밥사먹이고 카지노 데리고 다니고 그리고 밤에 함께 자구요..외국이니 눈치볼거없으니 막 끼고 돌아다니지요..

그건 지극히 개인적인 사생활이니 네버마인드입니다.

 

조심하세요..


필리핀에서 가장 중범죄가 마약다음으로 성범죄입니다.

한국인들은 돈이많다 잘쓴다라는게 인식되어있어서 일단 페이를 세게부르고 시작하고 여기까지는 괜찮은데 거의다가 미성년자이고 주민등록이없는 여자애들이많아서 구분이어렵습니다.

함께하룻밤을 보내고 돈주고 매너있게 보내줬는데 갑자기 자기를 성폭해했다며 경찰이 쳐들어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잘쓰는 숫법입니다. 이것도 셋업인데요 이럴땐 환장하는거지요..어떻게 증명할길이없으니까요..그래서 무마를 빨리 시키려고 돈을주고 마무리하는데요 그러니 이런 사건들이 더더 많아집니다.일단 유흥을 즐기시려면 정말 잘 초이스하시고 여자 돌려보낼때 돈주세요..미리 주면 탈나는 경우가 많아요..

혹시라도 이런경우 경찰이나 여자에게 돈주지마시고 대사관혹은 영사관 혹은 코리아데스크에 연락하시고 기다리세요..돈으로 해결하려하면 어마무시한돈요구할거고 일단 구속영장이없으면 끌려갈수없어요.당황마시고 필리핀오시기전에 연락처알아두시구요..


제가 너무 안좋은 글만 올려서 유흥도 못즐기겠다라고 하시는분들 계실텐데 죄송요..근데 셋업은 늘어가니 걱정이많아서 적어요..주의사항이니 알아두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