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통신 - 해외여행 정보 공유 (홍보/광고성 글 강퇴)

글 수 4,254
  • RSS
  • Skin Info
  • Tag list
  • List
  • Webzine
  • Gallery
번호
제목
글쓴이
4254 타이파 시내 맛집 여영기 카페... 1 newfile
[레벨:100]NEWBOB
157 2017-05-25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카오 타이파 시내 로컬들도 많이 찾는 진짜 맛집 소개해드릴게요!! 위치는 아리랑 식당에서 가까운데요 아리랑식당을 등지고 왼쪽 건너편 대각선쯤에 있어용 마카오 오래 다니신 분은 이집 다 알고 계실거에...  
4253 필리핀 남부 민다나오 지역 "... 1 new
[레벨:46]핫산
264 2017-05-25
필리핀 남부지역인 민다나오에 계엄령이 선포 되었답니다. IS보다 더 무서운 두테르테 ㅠㅠㅠㅠ  
4252 선배님들 필리핀처음가는초보입니... 4 new
[레벨:41]커드
685 2017-05-24
다음달에 처음으로 필리핀갈예정인 초보입니다 숙소는 마카티쪽으로 잡을예정입니다 제일궁금한점이 전자바카라나 전자룰렛있는 대표적 카지노가어딘지 궁금해서요.. 테이블게임은 저랑 잘 안맞아서 ㅜ 1.전자게임이 많거나 할만한대표 카...  
4251 쏟아지는 비 + 굴국수 배달 2 newfile
[레벨:100]NEWBOB
558 2017-05-24
안녕하세요^^ 오매나 오늘 비 정말 많이 왔네요 자는데 아침에 빗소리가 절 깨우더니 잠깐 그치나싶더니 폭우가 쏟아지네요 아침에 확인한 날씨랑 밖에서 확인한 날씨랑 확 다르네요 ㅎㅎ 맑음이었다가 흐린날 비가 정말 많이...  
4250 5월 22일 마카오 날씨 정보 4 updatefile
[레벨:100]NEWBOB
520 2017-05-22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마카오 날씨 정보 올려드려요 매일매일 비슷한 날씨 해가 떴다가 금방 흐릿해졌다가 방금은 은행업무보러 나가는데 멀쩡하더니 업무보고 3분 지났을까요 나오니까 비가 오네요...ㅎㅎㅎ 운도 없어라 더운 날...  
4249 마카오 타이파 굽네치킨 6 updatefile
[레벨:100]NEWBOB
840 2017-05-21
안녕하세요^^ 치킨먹고싶을때는 아리랑 뒷편에 있는 킴스푸드 갔었는데 타이파 지존화성 2조 옆에 굽네치킨이 생겼네용~^^ 맛보러 다녀왔습니다! 중문 주소 : 澳门氹仔成都街209号及大连街69号至尊花城地下 위치는 빨간색으로 표시된 훠...  
4248 포이펫카지노 4 update
[레벨:17]다비드82
1137 2017-05-20
먼저 포이펫 글을 읽다 지난날 포이펫에서 게임하며 좋은 기억이 있어 처음 가시는분들 도움 되시길 바라며... (2년 전 마지막 방문 기준) 태국 국경과 맞닿아있음. 태국에서 버스나 택시 타고 국경 넘는방법과 시엠립공항에서 ...  
4247 스튜디오 시티 배트맨 다크 플... 2 file
[레벨:100]NEWBOB
667 2017-05-19
안녕하세요~ 스튜디오 시티는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볼거리가 많아요 그 중 하나가 배트맨 다크 플라이트 4D 공연이에요 스튜디오 시티는 영화 다크나이크의 고담시티를 컨셉으로 지은 호텔이에요 그래서 배트맨 4D 공연이 ...  
4246 스튜디오 시티 HOUSE OF M... 4 file
[레벨:100]NEWBOB
847 2017-05-18
안녕하세요^^ 마카오에 대표적인 쇼가 2개 있는데요 하나는 댄싱워터 쇼 하나는 매직 쇼입니다 애기들과 오셨을때는 댄싱워터쇼 보다는 매직쇼를 추천해용 댄싱워터쇼는 분위기때문에 애기들이 무서워서 울때가 있어용 ㅜㅜ 제가 말...  
4245 베네시안 아이스월드 (~7월 9일... 2 file
[레벨:100]NEWBOB
911 2017-05-17
안녕하세요^^ 마카오 베네시안 호텔 볼거리 정보 알려드릴게요~ 현재 진행중인 베네시안 호텔 아이스월드 7월 9일까지 하구요 시간은 오전 11시 부터 오후 8시 까지 마지막 입장은 7시 30분까지입니다~ 위치는 베네시안호텔 코타...  
4244 뉴밥님께 부탁 2
[레벨:72]세상꼭대기
1855 2017-05-13
지난 해 2월 즈음에 대담산 숙소에 3~4일 묵었던 1인입니다. 당시 찬실장님과 지아실장님께서 편의를 봐주셔서 잘 쉬었다 왔습니다. 그 때 대표님께서는 한국에 들어가셨다 하여 뵙지는 못했으나 강친에 올려주시는 글과 사진은 ...  
4243 사이판 베스트선샤인 2 file
[레벨:58]위너999
1553 2017-05-11
사이판에 2번째 갔다오는 마바리 입니다 ㅎㅎ 저번에 좀 승하였기때문에 이번에도 살짝 발만 담글겸 소소히 들고갔습니다. 새로운 곳이 오픈한다는 얘기를 매니져한테 듣고갔는데,ㅡㅡ 아직 오픈을 안 하였더군요 ㅠㅠ 아직도 여...  
4242 11일 새벽기준 마카오국제공항 ... 2 file
[레벨:100]NEWBOB
1915 2017-05-11
안녕하세요^^ 새벽에 공항나갔다가 여행사부스에서 파는 호텔바우처 가격 찍었습니다 여행사 사무실도 있고, 작은 부스들도 쭉 있는데요 제가 찍은 건 작은 부스들 중 2군데입니다 일반적으로 여행사마다 가격은 크게 차이는 없는데...  
4241 마카오 코타이스트립 4 file
[레벨:100]NEWBOB
1582 2017-05-10
안녕하세요^^ 얼마전 스튜디오시티에서부터 COD 까지 쭉 걸어왔는데요 그날은 저녁에 선선하니 걷기 딱 좋은 날씨였어용^^ 해질녘이라 그런지 하늘을 올려다 보는데 풍경이 정말정말 예쁘더라구요 혼자보기 아까워서 얼른 또 사진...  
4240 남은돈16달러.... 4
[레벨:100]세븐럭최
2690 2017-05-08
다시 인천으로 갑니다 지인과 같이 2일날 베이거스에도착하여 4일동안 미라지 에서 둘다작살났습니다 빌려서한돈이라 더더욱 부담되네요 지인은천천히갚으라는데 참미안하네요..... 눈물이흐릅니다..... 나는정확히1400만원해쳐먹었습니다 지...  
4239 마카오 5월 날씨 정보 2 file
[레벨:100]NEWBOB
749 2017-05-07
안녕하세요~ 마카오 5월 날씨 정보 4월달은 추운날도 있고 더운날도 있고 비오는 날도 있고~ 참 변덕이 심했었는데요~ 4월 말부터 계속! 쭈욱! 덥기만 하네용^^ 사실 기온 자체는 높지는 않은데 습도가 넘 높아서 불쾌지수와 체...  
4238 마카오 파리지앵 로비 댄스공연 file
[레벨:100]NEWBOB
1092 2017-05-06
안녕하세용 파리지앵에서 멋진 커플들의 댄스공연 봤네용 ㅎㅎ 메인로비 분수대 앞에서 공연하더라구요 파리지앵 호텔은 외부에 있는 에펠탑밖에 볼게 없어서 갈때마다 심심했는데 이렇게 댄스공연이 생기니 간만에 재밌었네용 점...  
4237 마카오 호텔바우쳐 구매문의 2
[레벨:72]세상꼭대기
1289 2017-05-06
공항이나 페리터미널내에 위치한 바우쳐 판매소 영업시간이 궁금합니다. 호텔 프론트에서 직구매보다는 저렴하겠지요? 하버뷰나 동급 그레이드 호텔 숙박료도... 이달 26일경 3~4일 예정입니다.  
4236 동남아 동북아 카지노 4
[레벨:46]핫산
2181 2017-05-02
1) 동남아 지역 마카오 베트남 캄보디아 필리핀 싱가포르 2) 동북아 지역 러시아 한국 3)태평양/대양주 지역 사이판 위에 언급 된 곳 이외의 나라가 있을까요???  
4235 마카오 날씨(못믿을 예보) 6 file
[레벨:100]NEWBOB
1261 2017-04-27
안녕하세요^^ 강친 회원님들! 요새 한국은 날씨 좋다고 들었어요^^ 미운 마카오 날씨...ㅎㅎㅎ 테라스에서 보면 우중충~~하니 비올 것 같은 날씨여서 볼일보러 나갈때 우산을 챙겼어요 역시나 사진보니 우중충~하죵??...ㅎㅎㅎ 바...  
4234 마카오 갤럭시호텔 디럭스룸 2 file
[레벨:100]NEWBOB
1997 2017-04-26
안녕하세요^^ 어제에 이은 마카오 호텔 숙박 후기입니다~ 오늘은 갤럭시호텔 디럭스룸이에요^^ 갤럭시 마카오에는 반얀트리, 리츠칼튼, jw 메리어트, 오쿠라, 갤럭시, 브로드웨이가 있죠~ 그 중에 갤럭시호텔은 깔끔하고 비교적 저렴...  
4233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방문기 16
[레벨:100]슬러스5
2816 2017-04-25
3일전 한국으로 출장 와서 인천 하얏트호텔에서 지내는데 이번달 20일에 새로 오픈한 파라다이스 시티에 가 봤습니다 일단 외형등 하드웨어 훌륭합니다 테이블도 어마 어마하게 많고 넓고 쾌적하고 시설 좋고 훌륭합니다 뭐 마카...  
4232 마카오 스튜디오 시티 호텔 스... 2 file
[레벨:100]NEWBOB
1863 2017-04-24
안녕하세요^^ 얼마전 스튜디오시티에서 하룻밤 지내게 되어 마카오 호텔 궁금해하실 강친회원님들께 후기올려드려요~ 마카오 스튜디오시티 호텔은 2동으로 되어있어요 스타타워와 셀러브리티 타워 스타타워는 모두 스위트룸으로 되어있구...  
4231 마카오다녀왔습니다 6 update
[레벨:93]yamoo9277
2362 2017-04-24
강원랜드 출입정지한지 2년째입니다. 처음에 6개월정지, 두번째 3년정지, 그리고 2년전에 세번째 3년정지... 이제 내국인출입카지노가 새로 생기기이전에 국내에서는 카지노갈일이 없어진것이지요. ㅎㅎ 1년만에 마카오 다녀왔습니다. 큰...  
4230 마닐라 2
[레벨:41]에반
1334 2017-04-23
안녕하세요..점점 날씨도 더워지고 올해도 중반으로 접어들고 있습니다. 요즘 한국으로 갈 중국 관광객들이 다른 동남아로 몰리는듯합니다. 필리핀도 예외는 아니고요.근데 중국 관광객도 필리핀을 한국분들보다 더 무섭게 생각하고 ...  
4229 현재 필리핀 거주 화원님께... 5
[레벨:72]세상꼭대기
2162 2017-04-22
아래에 글 올린 세상꼭대기 입니다. 다름 아니오라, 이번 여정에 겜만 아니라 간간이 유흥도 함께 할 거라 이에 궁금하여 여쭙습니다. 예전에 제가 필리핀에 머물때에는 1. Ktv, jtv 2. La cafe 3. 극장식 바(미스 유니버샬 ...  
4228 필리핀 환전문의 6
[레벨:72]세상꼭대기
1839 2017-04-20
회원님들 안녕하십니까? 담주에 간만에 마닐라 출정 예정입니다. 그간 마카오만 다니다가 7년만에 마닐라 출정합니다. 많이 변했겠죠? 기대반 설렘반 입니다. 시드 미화 만불 예정인데, 아직까지 엣젠이 최고인가요? 예전에는 무조...  
4227 날씨 좋은 마카오^^ 8 file
[레벨:100]NEWBOB
1198 2017-04-19
안녕하세요^^ 어제에 이어 오늘도 날씨가 무척 화창하네요 화창해서 그런지 습도도 안느껴지고 보송보송 물론 더워서 외부활동은 힘들지만요!ㅎㅎ 차에 천장뚜껑 열고 다니니까 기분이 좋더라구요~ 화창함이 사진에 담기지가 않네요...  
4226 마닐라 날씨 2
[레벨:41]에반
1230 2017-04-16
오늘은 몇달만에 비가 주룩주룩 내리네요 요즘 낮에 계속 넘 더웠는데 약간은 더위를 식혀주는 단비.  
4225 씨오디 그랜드하얏트 호텔 로비... 4 file
[레벨:100]NEWBOB
1649 2017-04-16
안녕하세요^^ 호텔마다 다 있는 로비 라운지 카페 무심코 들어간 씨오디 그랜드하얏트 호텔 로비라운지 카페에서 마신 아이스아메리카노가 참 부드럽고 향기로왔네요!^^ 요건 발렛주차 맡기면서 한컷! 더워요~~ ㅜㅜ 들어가자마자 ...  
4224 타이파 호텔 산책하기 2 file
[레벨:100]NEWBOB
1417 2017-04-15
안녕하세요^^ 타이파 호텔들 돌아다니며 이것저것 사진들 찍었네용~ 포시즌-베네시안 건너가는 다리에서~ 샌즈 코타이 센트럴 5주년 기념 복도를 별모양기둥들로 꾸며놨네요!ㅎㅎ 갤럭시 메인로비 다이아몬드로비 왼편에 전시된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