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통신 - 해외여행 정보 공유 (홍보/광고성 글 강퇴)

글 수 4,417
  • RSS
  • Skin Info
  • Tag list
  • List
  • Webzine
  • Gallery
번호
제목
글쓴이
공지 최근 업체 회원님들이 많이 보...
[레벨:103]id: 운영자
1322 2017-08-17
4417 마카오 제 64회 그랑프리 개최 1 newfile
[레벨:100]NEWBOB
483 2017-10-21
안녕하세요^^ 마카오의 연례행사 그랑프리! 올해도 어김없이 열리는데요~ 무려 제 64회째! 작년엔 바빠서 못봤는데 올해는 꼭 보고싶네요^^ 11월 16일부터 19일까지! 도로정비 및 좌석준비하느라 마카오가 많이 바쁘네요^^ 그랑...  
4416 마카오 고기뷔페 명문회관 7 newfile
[레벨:100]NEWBOB
731 2017-10-20
안녕하세요 한국식당이긴 하지만 정보가 별로없어 갈 기회가 없던 '명문회관' 고기뷔페인데요, 지나가는 김에 들러봤어요^^ 메뉴판이 중국어로 돼있고 직원들도 중국인들만 보였는데 저 멀리서 한국종업원이 오셔서 중국어 메뉴판...  
4415 마카오 10월 말 날씨 file
[레벨:100]NEWBOB
513 2017-10-19
안녕하세요 한국은 넘넘 쌀쌀한데 마카오는 아직 덥습니다!ㅋㅋㅋ 30도나 되는 날씨! 더워도 쌀쌀한 한국보다는 좋을 것 같네요~ ㅎㅎㅎㅎ 마카오 출정오실 분들은 날씨 정보 잘 보시고 옷 잘 챙겨오십시오^^  
4414 음식축제
[레벨:100]NEWBOB
627 2017-10-18
안녕하세요 11월달 마카오 대표 축제중 하나인 마카오 음식축제! 작년에 다녀왔었는데 재밌었어요~~ 음식맛보다는 활기찬 축제분위기가 좋더라구요^^ 장소 : 사이반 호수 광장 일시 : 2017년 11월 10~26일 굉장히 길게 하네요~~ ...  
4413 마카오 근황 13 file
[레벨:100]NEWBOB
1625 2017-10-17
안녕하세요 강친회원님들 요새는 추세가 마닐라나 동남아권 카지노 많이들 가시더라구요 회원님들이 올려주시는 후기 재미쏠쏠하게 잘 읽고있습니다 마카오는 언제나 그렇듯 중국인들로 바글바글~ 거립니다 ㅋㅋㅋ 이제 중국인들 없음...  
4412 오늘은 하루종일 비만 내리네요 2 file
[레벨:100]NEWBOB
959 2017-10-16
안녕하세요 강친회원님들 어제는 태풍때문에 마카오공항이 마비였습니다 페리터미널도 상황은 마찬가지구요 그영향 때문인지 오늘도 하루종일 흐린날씨에 비만 계속 내리네요 이런 날씨엔 괜시리 센치해지네요 테라스에서 담배피다가 ...  
4411 술취해서... 3
[레벨:100]식객.
1459 2017-10-15
별다른 걱정은 인제 거의 없어졌고요 뱅기가 오늘 뜨긴뜨나 하는...해외서 하루정도는 기다려본적이 있지만 인천에서 이렇게 오래는 첨이네요. 원래 오늘 오전 11시 제주인데 아직도 보딩까지 2시간 반 남았네요...음 이미 꽤 취한...  
4410 마닐라 생바 딜레마 9
[레벨:100]한량케이
1692 2017-10-15
생바.. 참 어렵고도 험하네요.. 그럭저럭 버티다가 드디어 어제 오링 났네요.. 2만페소로 출발 했다가 일단 집세며 뭐며 다 정리하고 꾸준히 잘 해왔는데.. 적자는 아닌건데.. 드디어 어제 사단 났습니다. 문제는 술.... 꾸준히 ...  
4409 태풍 경로 2 file
[레벨:100]NEWBOB
554 2017-10-15
안녕하세요 또 태풍이 지나갔네요 태풍눈이 마카오를 지나가진 않지만 가까이 지나가서 영향이 크네요 비행도 다 딜레이 혹은 캔슬입니다 이제 태풍은 그만 왔으면 좋겠네요 마카오에 계신 회원님들 있으심 잠잠해질때까지는 실내...  
4408 마카오 태풍 근황 아시는 분? 2
[레벨:100]뒷북
591 2017-10-15
카지노 입구에 태풍 경보단계 (T1?) 표지판이 있던데... 내일 오후에는 마카오가 영향권에서 벗어나겠죠? 일요일 오후 비행기인데 항공편 취소되면 완전히 엿되는데..ㅡ.ㅡ  
4407 [미국] 라스근교 그랜드서클 5 file
[레벨:100]슬러스5
625 2017-10-14
그랜드 서클이라고 일컬어 지는 라스베가스 근교 국립공원들과 그 근교는 나에게는 특별한 곳이다 10년전에 우연히 들린 이 대자연에 나는 빠져 들었고 몇번을 다녀 왔고 매년 갈때마다 새로운 매력을 느끼는 곳이다. 원래 강친...  
4406 MGM 근처 몇시간 잠잘 수 있... 1
[레벨:100]뒷북
993 2017-10-13
오늘 갑자기 마카오행을 결정해서 비행기표를 구매했는데 숙박을 아직까지 해결을 못했네요. 자주가던 민박은 full, mgm 매니저는 연락두절.. 호텔홈페이지에도 빈방없음..ㅡ.ㅡ 발마사지나 받고 몇시간 자고 샤워할 수 있는 마사지샾...  
4405 비타민충전,당충전 할만한 곳 4 file
[레벨:100]NEWBOB
676 2017-10-13
안녕하세요^^ 강친회원님들 마카오 날씨도 덥고 습하고 게임에 집중하고 여기저기 테이블 돌아다니다보면 당이 떨어지고 갈증도 나고 달달한게 땡기는데요 그때 마시면 좋은 생과일 주스 가게 알려드릴게요! 비타민과 당충전 모두...  
4404 cod 저렴한 룸 소개 부탁드... 1
[레벨:100]로버트킹
860 2017-10-12
11월 1~23일 사이 아무때나 괞찬습니다. cod 룸 부탁드립니다  
4403 아이돌 방탄소년단 투어 인 마... 2 file
[레벨:100]NEWBOB
629 2017-10-11
안녕하세요^^ 아이돌 방탄소년단이 마카오 베네시안 호텔 코타이아레나 공연장에서 투어공연을 하네요~ 전 잘 모르는 가수이지만 인기가 많긴 한거같더라구요!ㅋㅋ 공연 장소 : 베네시안 코타이 아레나 공연 날짜 및 시간 : 11월...  
4402 cod 크라운호텔 트윈베드 객실 2 file
[레벨:100]NEWBOB
778 2017-10-11
안녕하세요^^ 강친회원님들, cod 크라운 트윈베드 객실 보여드릴게요^^ cod 에는 크라운, 하얏트, 더 카운트다운 세개의 호텔이 있는데요 그 중 크라운이 제일 좋죠 5성급 호텔입니다 마카오 전체 통틀어서도 크라운 호텔은 하이...  
4401 집밥이 생각나 만들어 보았어요 4 file
[레벨:100]NEWBOB
835 2017-10-09
안녕하세요! 강친회원님들 모두들 저녁식사 맛있게 하셨나요? 타이파 시내 마트에서 장보고 집으로 돌아와 실력발휘 한번 해봤습니다! ㅋㅋㅋ 제가 만들고 제가 맛있게 먹었네요~ 메이드가 밥을 차려주지만 가끔 한국집생각이 나...  
4400 한템포 늦은 추석 월병 선물 2 file
[레벨:100]NEWBOB
542 2017-10-09
안녕하세요^^ 저번에 선물받은 얼굴만한 월병 사진 다들 보셨나용?? 안에 땡그란 달걀노른자 2개가 들어있었어요 넘나 달아서 1개 다먹긴 힘들었죠!ㅎㅎ 요건 며칠전 받은 한템포 늦은 추석 월병 선물입니당^^ 맛은 아주 달달하지...  
4399 여성회원분들 화이팅 5
[레벨:58]따뜻한남자
1701 2017-10-08
오늘 마카오로 가시는 두 여성회원이신 불꽃처럼님과 기저귀님 마카오에서 좋은 성적 거두시고 귀국하시길 바랍니다. 각각 파리지앵과 쉐라톤에 묵으시니 거리도 가깝네요. 두 분 모두 착하신 분들이고 게임이 주 목적이 아니시니 ...  
4398 마닐라 생박 출발전 2
[레벨:100]한량케이
1487 2017-10-08
오늘도 어김없이 태양은 뜬다. 어제 태양의 자식?? 그거 한 6편 봐서 그런지... ㅋㅋ 송혜교 말고 그 여자 중위가 더 이쁘네.. 생바 라는게 참 힘들기도 하다 일단 7부 능선 은 넘어섰다 생바 하러 가야는데 어째 발이 안...  
4397 마닐라 생활도박 2 15
[레벨:100]한량케이
2270 2017-10-07
한량 입니다. 그럭저럭 추석은 보라카이에서 재텔이 손님 수발 들어가면서 보냈네요. 썩어도 준치지 그냥 주는 돈은 자존심 상해서 안받고 일을한 댓가는 받아용.. ^^ 손님이라고 염에서 4박5일간 열심히 컨트롤 해서 40만 출발에...  
4396 윈팰리스호텔 내부 6 file
[레벨:100]NEWBOB
1120 2017-10-05
안녕하세요 강친 회원님들~ 분수쇼로 유명한 윈팔래스! 한번정도 꼭 묵고 싶은 호텔이죠 케이블카 공짜로 타고 들어가는 거 전에 포스팅한거 참고해보세용~ 그리고 풀바, 풀장 너무나 이쁘게 되어있어서 투숙하시는 분들은 풀장에...  
4395 미락정에서 추석을.. 2 file
[레벨:100]NEWBOB
839 2017-10-05
안녕하세요 강친회원님들 모두들 추석 잘 보내셨나요? 마카오에서 보내는 추석 ㅠ 그래도 미락정에서 만들어주신 전을 먹으며 조금 마음의 위로를 해봅니다~ 집에 전을 좀 싸가고 싶음 맘이었네요 ㅋㅋ 맛있게 잘 먹었습니...  
4394 마카오 그랜드뷰호텔 3
[레벨:100]yamoo9277
1257 2017-10-01
 연휴때라 마카오호텔가격이 장난이 아닐것같습니다. 지난번 한참더울때 주로있었던 타이파지역의 그랜드뷰호텔이야기를 한번 할까합니다. 등급은 4성급이고 호텔내부 게임장은 규모가 작은편이라 주로 로컬사람들이 많습니다. 바로옆의 ...  
4393 마닐라의 안전에 관한 생각 6
[레벨:100]yamoo9277
1964 2017-09-28
 연휴때라 그런지 항공권가격이 장난이 아닐만큼 비싸군요. 지난번 짧은 일정으로 마닐라 극히 일부지역을 다녀와서 이번에는 조금 여유롭게 이곳저곳을 다녀볼까하고 항공권 검색을 해보았는데 역시나 연휴때라서 그런지 많이 비...  
4392 마카오에서 골프
[레벨:100]neobita
1325 2017-09-25
남자 4명이 가는데 주해 말고 마카오 내에서 되도록(비싸겠지만) 낮은 가격으로 골프를 칠 방법이 없을까요?  
4391 아리랑 옆 한국식품 킴스마트 6 file
[레벨:100]NEWBOB
1807 2017-09-24
안녕하세요 갑자기 떡볶이가 넘 먹고싶어서 떡볶이 재료 사러 아리랑 옆 킴스마트에 갔습니다~ ㅎㅎㅎㅎ 2886 0018 전화해서 배달해달라고 하셔도 되요 저흰 밖에 나가있어서 나간김에 사왔어요 배달은 200불이나 300불이상 주문해...  
4390 출입국신고 2
[레벨:100]다이아
1579 2017-09-23
홍콩은자주다녀 여권자동신청하여 출입국을편리하게 다니고있는데 마카오도 이런제도가 있다고들엇는데 홍콩페스가지고 마카오도가능한가요, 아니면 마카오도 따로신청해야하나요/? 답변부탁합니다  
4389 갤럭시 스타벅스 리모델링 file
[레벨:100]NEWBOB
1021 2017-09-23
안녕하세요 어제 낮 갤럭시 호텔 스타벅스에 약속이 있어 나가니 리모델링중이네요! 당황스러웠지만 ㅎㅎㅎ 요 스타벅스 모퉁이 돌면 카페가 하나 더 있어요 넘 구석에 있어서 사람들이 잘 모르더라구요 퍼시픽 커피 있씁니다^^...  
4388 해외카지노에 대하여 4
[레벨:100]yamoo9277
2171 2017-09-23
 해외카지노를 처음 경험한곳은 미국 라스베이거스였습니다. 지금은 직항이 있지만 그때는 LA에서 국내선으로 갈아타고 갔지요. 맥카란공항에 착륙전 하늘에서본 라스베이거스는 어둠속에 야경이 정말 환상이었지요. 당시 숙박했던 호...  
4387 마카오 날씨 2 file
[레벨:100]NEWBOB
787 2017-09-22
안녕하세요 오늘 한국 날씨는 어떤지요? 아마 선선한 가을날씨일듯 한데^^ 마카오는 아침에 폭우에 천둥번개소리에 마치 태풍이 다시 온 듯 했네요 ㅎㅎㅎ 지금은 멀~쩡 합니다 기온은 안높은데 습도가 넘넘 높아요 끈적끈적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