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00 홍딸 패


하.지.만.  필승의 전략을 찾았습니다. 공개는 할 수 없습니다. 왜냐면! 아직 저도 검증 못한것이기 때문입니다.

지 마음대로 요기조기 아무 전략도 없이 널뛰기 하다가 6만불쯤 패하고 돌아설라고 할 때 언뜻 머리를 스쳐지나가는 한 가지 전략!


6만패는 했지만 이번엔 여기까지인가보다하고 월드컵 결승은 보고 싶고해서 룸에 올라와서 축구 보다가 그냥 스르륵 잠이 들었네요. 언뜻 잠이 깨고 보니 새벽4시..

아침 10시30분 페리를 타고 선전에 가야하기 때문에 겜할 시간도  얼마 없습니다.

 샤워하고 짐싸놓고 5시쯤 내려갑니다. 


중구난방 아무 전략없이 겜을 합니다. 저는 그냥 운이다라고 생각하고 겜을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니까 뭐 이길리가 있나요..그냥 주는거지...


이제 5천 남았고 시간은 아침8시..

10시30분 페리를 탈려면 9시에는 일어나야 간단히 아침밥먹고 페리 탈 수 있겠다싶어 마지막 베팅을 생각하는 순간! 언뜻 머리를 스치고 지나가는 한 가지 전략!

9시까지 2만 복구합니다. 못 일어납니다. 차곡차곡 칩이 들어오는데 일어날 수 없습니다. 다음 페리 시간표를 봅니다.  원래 선전 공항 가는 페리타야하는데 12시30분에 있습니다. 그거 타면 무지 바쁩니다.


오후5시30분에 선전에서 상해가는 비행기를 타야하거든요. 머리속으로 시간 계산을 해 봅니다. 12시30분 페리타면 1시간 걸리니까 1시30분도착..페리터미널에서 거래처까지 30~40분  걸리니까 입국수속마치고 거래처가면 2시40분에서 3시도착..상담 30분  하면 3시30분  출발하면 4시30분까지 공항 도착하니 출발 한 시간전 도착이라 가능하겠다싶어 12시30분 페리 탈 생각으로 바뀝니다.


그렇게해서 11시에 일어날 생각하고 렛츠고! 겜..

제가 생각한 전략으로 5만4천까지 올립니다. 아침에 내려올 때 6만패가 이제 6천패로 마감합니다. 물론 더 하고 싶은 마음 굴뚝 같았지만 이제 일어나지 않으면 정말 일도 팽기치는 도박중독자입니다. 그럴수는 없습니다. 아직은 겜보다 일이 좋습니다.


그렇게 나름 나만의 전략을 찾은데 만족하고 지노가 어디가나 언제든지 올 수 있는덴데  이렇게 생각하고 송금보내고 페리를 타러 갑니다. 아..그런데...


페리타고 선전에 도착했는데 아뿔싸 파도가 높아 30분정도 연착을 하네요! 

이러면 큰일인데...일도 못하고 상해가야하는데 이거 겜 때문에 일을 망치게 생겼네요.

선전공항 페리터미널 앞에 나라시(?) 택시 타고 거래처로 총알처럼 날아갑니다. 운전기사가 아주 마음에 듭니다. 희망이 보입니다. 갓길도 잘 갑니다. 마음에 들어 거래처 도착해서 기다렸다가 다시 선전공항 태워 달라고하니 200위안 달랍니다..150 위안으로 딜을 하고..이 기사면 가능하다싶어 기다리라하고 상담을 하고 선전공항  도착하니 우와 4시20분! 기사한테 박수 짝짝짝! 

자동반권하니 4시30분~


무사히 상해도착했습니다.

필승전략은 공개 못합니다. 꼴랑 서너시간 해 놓고 무슨..하지만 중구난방으로 하던 제가 나름 전략으로 해서 좀 복구했으니  한 백번 시뮬레이션해보고  된다면 그 땐 무조건 공개해야겠지요? 가능하긴 할까 싶지만 중구난방이 이 정도로 복구하는데 일조한 전략인것만은 확실하니까 당분간 아마 저는 이걸로 쭉 밀고갈 듯~


도중에 사랑함돠님 소식 접했지만 도움 못 드려 미안하네요. 그 때는 저도 한참 쭉 빠질때고  같이 갔던 동생도 오링나서 안타까운데 이 동생 대단하네요..저한테 딸딸 긁어 1000딸  사더니 그걸로 5만불을 만드네요..


모두 건승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