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일이바뻐서 늦게나마 후기간단하게 올릴게요  일단이번 일정은패배입니다 겜해서

진 후기는 올리고싶지않지만 그래도 이런거도올려야 담부터는 실수하지않기를바라며 올려본니다 그리고 회원몃분들현지에서 저녁밋만나기로 했는데  지인일행분이있어서 못찾아뵙게

아쉽고 죄송하네요  담에는꼭한번 뵈요 <그렇지님연락못드려죄송하네요 리스보아에서 꼭이기셨을걸바라며 >   담에는 일정같이해요 그렇지님

일단     10만홀딸 패입니다 씨스템

지인3분이랑 휴가차 에어마카오 비지니즈 타고 3시비행기 출발 마카오공항도착 미리예약한

스튜디오씨티  7시쯤에 체크인하고  방 2개입실합니다 나와서 한식당 아리랑가서 밥먹구

옆에 로컬마사지  받습니다 호텔로 가서 30분동안 샤워후 몸과마음을 단정하게하고 반도쪽

첫날겜시작합니다 현지시간으로 한오후 10시정도  왈도갑니다  2층으로 올라가서 페이 10만하구 <겜은 왈도 란콰이펑 까사 이렇게만 했음>

민벳 500원짜리 착석 30분만에 5천원 호텔로가서 좀쉬고 새벽에 다시나와서 10만페이하고

7천3백원윈이렇게 3일동안 위험한순간 없이 윈 경비뺴고 2만7원 지인들도 한분은조금빠지고

한분은 5만정도 승한상태 3일동안 일과는 같이밥먹구 밤에는 간단히저녁 먹으면서 좋게 저녁

먹구 싸우나 한번갔네요 까사깟는데 가격은 조금 비싼데 3천원 후반데인거같네요 ^^

한번 횐님들도 한번가보세요  힐링됩니다  ㅋㅋ 문제는 마지막날인데 금액을 올려서 씨스템한게 패인인거같습니다

뿌러졌네요   민벳 천원짜리에서 첫베팅1500원으로 시작했는데 7단게까지불러지네요

진짜올만에 불러져보네요 ㅠㅠ 한3개월정도 만에 불러진거같네요    그래서 카드 밋현금 나두고

온거 제스스로 칭찬했네요 돈조금융통해서 해볼까생각도 해봤지만 지금 상태로는 해도뻔한결과를

알기떔에 포기했습니다 지인분2분 출근밋 저도의류업떔에 한국들어왔습니다 지인한분은 15만

패 한분은 10만가지고 13만승 저포함2명 지고 다행히 한분은 이겼네요  ...

시간이 조금남아서  뭐할까하다가 금룡호텔 스트립빠가서 지인3명이랑 술조금마시면서

스트립쇼 관전했네요 앞에서 섹*하는거 보니 암튼재밌네요ㅋㅋ 이번이 3번쨴데 볼수록서양 애들

몸매좋더라구요 나만그런가 ^^ 암튼마지막날 스트레스풀겸 놀야야겠다싶어 mgm 맞은편

빠에가서 유흥좀 즐기고  호텔에서 자고일어나 한국 여행사친구한테비지니즈<에마> 좌석있냐고

물어봐서있다고해서  발권명3예약하고    좀더자다가 저녁 12시에공항으로 고고

공항면세점에서 탐포드썬그라스 랑불가리 향수하나 답배1보루사고  비행기탑승  인천도착하니

토욜아침6시조금 안되네요  일행  3명이서  1분이긴형이 술한잔하자고 해서 다같이공항버스타고

강남 2부풀싸롱 고고<그동안마카오에서긴장했던게재밌게노니좀풀리네요 ㅋㅋ>  가서 아가씨 초이스 <주말이라 아가씨들많이있네요 >  나초이스 하고  형들2명초이스  중간에 아가씨한명

더안처네요  술값  3명이서 아가씨티씨포함   110만정도나온거같네요 제가50만원 정도낼라고

하니겜해서 이긴지인형이 자기만이겨서 미안하다고 술값계산한다네요  나오면서 웨이타 팁

5만원주고 나오고

2시간정도 놀다가  2*갔습니다 지인분들하고해장하고 해산   이번일정 패배 확실히 인정합니다

그래도   저들어온날 카페휜님한분줄정하였는데  건승잘하시기바라며 다음출정일자는정확히

모르겠는데 8월10일이후로 다시나갈거같습니다   그럼 훤님들여름 건강주의하시기바라면

글주변이없어서 오타밋 현지있었던일을 글로100프로표현하기가 어렵네요 ㅠㅠ

<추신>

언제 시간맞으면 치맥한잔해요^^ 마음맞는분들끼리 마음에담아놓았던 갬블애기해요 그래야지  심심건강에도 좋고 힐링되더라구요저는여 누구에게도 떳떳하게할수없었던 갬블경험그럼  건승하세요   기타마카오초행이신분  유흥이나 현지관광  마카오 맛집  비행기티켓 기타궁금한

사항은언제든지 덧글이나 쪽지주세요 ... 성심성의것 제가아는데로 설명드리겠습니다